저희 일진PMS가족은
  고객님의 소망 하나하나를 이루는데,
    커다란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보도자료

Best Business Partner "ILJIN PMS"

성공비지니스를 위한 선택! 고객의 발전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등록
BOBST사 - 독일 목형 재료 회사 CITIO-SYSTEM 파트너 체결
관리자
2020-05-21 17:35:17 / 409
일진PMS㈜에서 국내 후가공 솔루션으로 전개하고 있는 스위스 BOBST社가 2020 4
독일의 목형 재료 회사인 CITO-SYSTEM
파트너 체결을 하여 패키지 생산 현장의 경쟁력 선도에 한발 앞서 가고 있다.
 
BOBST 한국대리점 일진PMS(주)(박경재 회장)는 BOBST의 새로운 투자 현황에 대해 정보를 전달하며 BOBST의 기업 영향력에 대해 다시 한번 더 강조하였다.
 
BOBST와 CITO-SYSTEM은 목형 및 금형 산업의 혁신과 표준화를 강화하기위한 전략적 투자를 발표했습니다.  두 회사의 강점을 모두 활용하여 전세계 목형 및 패키징 생산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2020 년 4 월 8 일, BOBST는 CITO-SYSTEM에 대한 51 %의 지분을 확보하였으며, CITO-SYSTEM은 회사 지분의 49 %를 유지하게 되었다. CITO-SYSTEM은 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존 브랜딩 및 에이전트 네트워크와 동일한 관리 체계를 유지 운영 될 것이며, 회사는 종이, 판지 및 골판지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컨버팅 및 목형제작 산업을 위한 여러 구성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.  CITO-SYSTEM의 소모품 및 서비스는 CITO-SYSTEM 브랜드로서 판매된다. 

“BOBST는 민첩성과 지속 가능성이 포장 생산에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, 그 중 목형이 전략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고 CITO-SYSTEM과의 파트너십은 혁신과 표준화 측면에서 전체 포장 체인을 최적화할 것입니다.”라고 BOBST의 사업부 서비스 책임자 인 Julien Laran은 말했습니다. "우리는 매우 단편화 된 산업을 최적화하고 변화시켜 목형 제작소가 민첩한 패키징 생산을 위한 최상의 목형을 제조 및 배포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에게 상당한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"

“제품 성능과 품질은 완벽한 목형과 프로세스와 함께 첨단 기계로 만들어집니다. 이제 포장 및 목형 산업의 주요 공급 업체 인 BOBST와 CITO-SYSTEM이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. 두 회사의 혁신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고객의 이익을 위해 성능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CITO-SYSTEM의 전무 이사 인 Jürgen Mariën은 “이 합작 투자로 CITO-SYSTEM이 고객의 성공을 위한 강력한 파트너가 되었기 때문에, 새로운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”고 말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BOBST는 포장 생산에 기여하는 주요 요소인 통합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으며, 목형 및 수년에 걸쳐 BOBST는 다양한 목형 혁신을 개발하고 있다. 2017년 BOBST는 BOXPLAN GmbH & Co. KG를 인수했다. Boxplan은 다이 커터용 다이내믹 스트리핑 폼 생산을 위한 최고의 장비 인 하이브리드 세터(Hybridsetter)를 포함하여 포장 산업에 수많은 다이 커팅 혁신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. BOBST는 2018년에 BOBST인증 프로그램을 설립하여 BOBST 기계를 위한 최상의 목형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의 목형 제작자를 지원하였다.

“CITO-SYSTEM과의 파트너십은 새롭고 중요한 퍼즐 조각이다. 이미 우리는 목형에 대한 상당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만, 파트너가 시장에서 다이 메이킹 구성 요소를 더 빨리 개발하고 홍보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. ”Bobst의 서비스 판매 및 마케팅 사업부 책임자인 Raphaël Indermühle은 말한다. “CITO SYSTEM은 이 분야의 주요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. 이제 인증 프로그램, Boxplan 및 CITO-SYSTEM을 통해 혁신과 표준화를 더욱 촉진하고 목형 및 포장 생산의 미래를 개척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.”
 
BOBST는 전세계 패키지생산 현장의 기술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 투자와 개발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, 이에 더불어 한국 패지키시장 발전을 위하여 일진PMS㈜와 지원 협력하여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.